언론보도

뉴스락-기아 초록여행, 장애인 고객 대상 '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'
작성일 : 2021-11-05조회수 : 12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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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아 초록여행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정비를 하지 못했던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‘동계대비,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’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.


이번 서비스는 전문기사(탁송) 서비스 비용과 간단한 점검, 엔진오일 및 에어필터 교체 등 차량 경정비 비용을 합쳐 최대 30만원을 지원한다. 지원되는 금액을 초과 할 경우에는 자부담을 해야 하며, 미만 시 실비를 지급할 예정이다.

대상은 초록여행 회원인 장애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, 해당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을 한 장애인 고객도 신청가능하다.

선정된 고객은 원하는 지역의 ‘기아 오토큐’를 통해 직접 차량 경정비 일정을 예약해야 하며, 최종 견적을 받아 진행하면 된다. 단, 오는 12월 중으로 차량 경정비를 완료해야 하며, 원할 시 탁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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