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보도

프라임경제-현대자동차에서 수동휠체어 전동화키트를 나눠주고 빌려줘요
작성일 : 2019-12-23조회수 : 91
[프라임경제] 현대자동차 회사는 장애인이 이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수동휠체어 전동화키트를 2년째 나누어주고, 빌려주고 있어요. 

스마트드라이브를 수동휠체어에 부착하면 전동휠체어로 사용할수 있어요. ⓒ 현대자동차 홈페이지


<전략>

그래서 현대자동차에서 '휠셰어'라는 프로그램으로, 여행과 출장을 원하는 장애인들에게 전동화키트 또는 전동화키트를 결합한 수동휠체어를 일정 기간 돈을 받지 않고 공짜로 제공하고 있어요.

한편, 현대차회사는 장애인과 가족들이 여행을 쉽게 갈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,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와 함께 전동화키트를 짧은 기간 동안 빌려주는 셰어링사업 '휠셰어'를 하는 중이에요.

<중략>

이용을 원하는 장애인은 휠셰어 홈페이지를 통해 시간 및 장소를 골라 예약을 신청하면 꼬리부착형·조이스틱형 등 항공편에 실을 수 있는 전동화키트를 최대 2주까지 빌릴 수 있어요

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직접 와서 전동화키트를 달아주고, 사용 후에 떼어가며 조작 및 안전교육을 해주어요. 신청자가 가지고 있는 수동휠체어에 키트를 다는 것이 어려울 경우 전동화키트가 이미 달려있는 휠체어를 직접 빌릴 수도 있어요.

[본문보기]

첨부파일 : 없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(우편번호: 08511)
Tel.02-6677-4943 Fax.02-6499-2943 grlight00@gmail.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: 한유진 GM
COPYRIGHT BY 그린라이트. ALL RIGHTS RESERVED.